러비더비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[기타]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10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80
Q.1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언제 인가요?
- 평일 : 오전 10시 ~ 오후 6시까지 (점심시간 : 12:30 ~ 13:30)
- 토요일/일요일/공휴일 : 휴무

Q.2 이벤트 , 사은품 증정행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- 제품 구매시 진행되는 이벤트, 사은품, 기획전, 세트상품, 세일행사는 수시로 기획/변경됩니다
- 사은품증정행사시 사은품이 조기품절될경우 다른 상품으로 대체되어 발송될 수 있으며,
사은품대체발송으로 인한 반품은 단순변심으로 진행되어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십니다

Q.3 모바일 웹 오류 해결 > 팝업차단 해제
- 회원가입과 주문 결제는 팝업차단 상태일 시 진행이 불가합니다.
실명인증과 결제모듈이 팝업 형태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꼭 팝업차단 해제를 요청드립니다.

Q.4 적립금으로 결제가 되나요?
- 회원가입시, 상품구매시 적립되는 러비더비 적립금은, 러비더비 온라인 쇼핑몰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,
사용하지 않을 경우 다음 사용시까지 적립이 됩니다.

Q.5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
- 러비더비 적립금은 100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며, 주문서 작성 후 결제단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결제금액의 50%까지만 사용가능한 점 참고바랍니다.

Q.6 러비더비 제품을 직접 보고, 체험해보고 싶습니다.
- 러비더비 제품은 올리브영, 롭스(일부매장 제외)에서 직접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